국제로타리3740지구

국제로타리
국제로타리 RI2023-24소개 RI 회장 이니셔티브

RI 회장 이니셔티브

정신 건강

정신 질환과 정서적 건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는 글로벌 커뮤니티의 복지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처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은 우리와 교류하는 모든 사람에게 따뜻하고 공정하며 포용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23-24년에 고든은 클럽과 지구가 다음과 같은 활동을 하도록 권장합니다.

온라인 교환을 통한 평화 구축

로타리는 개인적 교류를 통해 평화를 위해 노력해온 오랜 역사를 갖고 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대면 활동이 어려워졌습니다. 이 시기에 배운 내용에서 영감을 얻은 고든은 지구가 더 많은 프로그램, 행사 및 활동에 온라인 요소를 통합하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연결을 구축함으로써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글로벌 커뮤니티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2023-24년도에는 이러한 요소가 로타리 청소년교환, 신세대 봉사교환, 로타리 우정교환 및 기타 프로그램에 다음 방법을 통해 추가되거나 유지될 것입니다.

소녀들의 역량 강화

고든은 셰이커 메타 2021-22 회장이 시작하여 제니퍼 존스 2022-23 회장이 유지해 온 이니셔티브를 계속하여 전 세계 소녀와 여성들에게 힘을 실어줄 것입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소녀들의 건강과 복지, 교육, 경제적 자립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계속 모색할 것을 권장합니다.